티스토리 뷰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여러분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한화손해보험 고객이라면 사고접수, 보험금 접수 등으로 고객센터에 종종 전화할 일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럴 때마다 114에 전화하셔서 물어보시는 것보다는 핸드폰에 저장해 놓으시거나 아니면 전화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시는 것도 바람직해 보입니다^^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 - 8000 입니다.

 

위의 전화번호는 한화손보 대표전화구요. 다이렉트는 1588 - 8282, 해외문의는 82-2-316-7000 입니다. 그리고 무료상담은 080-236-7000 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어서 ARS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초라도 빨리 사고접수를 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요. 그럴 때 ARS번호를 알고 계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게 됩니다.

 

 

①자동차사고접수 ②자동차 고장 및 긴급출동 ③보험신규가입문의 ④상해/질병/화재보험 계약조회, 납입, 변경, 해지 및 불완전판매 신고 ⑤상해/질병/화재/여행자보험 보험금 접수 및 청구문의

 

상담 이용가능시간은 마지막에 따로 언급해 드리겠습니다^^

 

 

⑥자동차보험 변경/해지, 계약문의 ⑦대출상담 ⑧ARS를 통한 빠른 서비스. 마지막으로 0번은 불편사항접수 및 상담사연결 입니다.

 

 

위의 화면이 작게 보이실 경우 클릭하시면 크게 보기가 가능할 거예요~!

그리고 상해/질병/화재보험 관련 보험료 납입 및 계약문의, 자동차보험 관련 상담 등은 토요일 오전에도 상담이 가능하니 참조하셔서 업무 처리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월말/월요일의 경우 전화량이 많은 날이기 때문에 상담사 연결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인슈(모바일앱) 이용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한화손해보험 콜센터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