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손보험 실비보험 똑똑하게 가입하는 방법

질환이나 상해를 치료받기 위한 의료생활은 피할 수 없어 보이는데요. 이에 따른 진료비용을 마련해두는 방법으로 보험 상품 중에 의료실비보험도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실비의 경우에는 중복으로 보장이 불가하기에 두 가지 이상의 상품에 가입할 필요 없이 하나만 든든하게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실손보험료 알아보기>

온라인에서 취급 및 판매하는 보험이라고 해서 반드시 보험료가 낮은 것이 아니라 가입을 하는 담보와 특약 구성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가입하기 전 심사를 하며, 나이나 성별, 직업과 건강 상태에 따라서 납입금이 달라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요.

고혈압이나 당뇨병, 갑상선 질환 등 꾸준히 관리해야 하는 질병이 있더라도 보험사의 심사 과정을 거쳐 가입이 가능합니다.

실손보험의 불필요한 보장은 제외하고 부족한 보장 부분은 추가하여 본인에게 맞는 특약과 보장으로 알맞은 보험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이 중요한데요. 아래 배너를 통해서 상담을 받고 맞춤상품으로 가입을 하면 합리적이랍니다.

 

 

 

 

 

※ 상품내용 및 보상과 연관한 상세한 조항은 해당 상품의 약관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내용은 케이에스자산관리보험대리점(등록번호:2007078200호)의 의견이며 계약체결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은 보험계약자 등에게 귀속됩니다.
※ 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는 GA(General Agency,독립법인대리점)로 여러 보험사들의 상품을 자유롭게 판매하는 선진국형 보험판매 전문법인입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으며, 심의받은 광고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 KS자산관리 준법감시인 심의필 : 제2024-2-20-0007호(2024-2-20~2025-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