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보험(태아플랜) 저렴하게 가입하기

보통 어린이보험은 태어나기 전까지만 가입하면 되지만 태아에 특화된 보장내용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보통 22주 이내에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간이 지났더라도 가입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출생 후에도 가입이 되는 어린이보험의 보장내용만 가입이 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권장 가입기간에 어린이보험 태아플랜을 받아 선택하는 것이 좋겠죠?

 

<어린이보험(태아플랜) 보험료 확인하기>

같은 어린이보험(태아플랜)이라고 하더라도 보험료와 보장부분에서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지 못하고 제시 받은 설계대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보험 태아플랜 보험료는 회사마다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 회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어린이보험 태아플랜에 가입하기로 결정했다면 미루지 말고 빠를 수록 좋은데요. 태아 때 가입하면 선천적인 질환으로 인해서 가입을 거절당하는 것도 막을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의 배너에서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을 통해 어린이보험(태아플랜) 가입요령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과 나에게 맞는 맞춤 상품으로 설계해 보세요.

 

 

 

 

 

보험대리점: 주식회사 베라금융서비스 (등록번호 : 제2019070025호)
※ 상품내용 및 보상과 연관한 상세한 조항은 해당 상품의 약관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내용은 베라금융서비스의 의견이며 계약체결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은 보험계약자 등에게 귀속됩니다.
※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글은 베라금융서비스 소정의 광고비(원고료등)을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베라금융서비스준법감시인심의필: 제 2024-02-0004 (2024-02-19~2025-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