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보험 보장 좋고 저렴한 곳 알아보기

요즘은 산모 뱃속부터 보장 받을 수 있는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어린이는 암보험이나 상해보험과 같은 보험상품에는 가입할 수 없기 때문에 어린이보험 하나로 모든 경우에 따른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료 확인 바로가기>

어린이보험은 질병이나 상해 관련 여러 보장을 종합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상품이다 보니 보장구조가 비교적 다양한 편이에요.

어린이보험은 질병과 사고에 대해 종합적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재해골절, 상해, 어린이 질병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해주는 상품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가입시 특약을 너무 과도하게 설정해면 이 또한 경제적인 여건에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경제적인 여건과 자녀에게 필요한 특약을 균형 있게 설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린이보험료 부담은 줄이고 보장좋은 상품으로 가입하실 분들은 하단 어린이보험 무료상담신청해서 받아보세요.

 

 

 

 

 

※ 상품내용 및 보상과 연관한 상세한 조항은 해당 상품의 약관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상기 내용은 케이에스자산관리보험대리점(등록번호:2007078200호)의 의견이며 계약체결에 따른 이익 또는 손실은 보험계약자 등에게 귀속됩니다.
※ 케이에스자산관리 주식회사는 GA(General Agency,독립법인대리점)로 여러 보험사들의 상품을 자유롭게 판매하는 선진국형 보험판매 전문법인입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으며, 심의받은 광고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 KS자산관리 준법감시인 심의필 : 제2024-2-19-0008호(2024-2-19~2025-2-18)

댓글